[루모스 하남본점] 아주 만족스러운 침대 구매 후기

손상민
조회수 335

안녕하세요. 다음달에 결혼하는 예비신랑입니다. 신혼집에서 사용할 침대구매로 예비신부와 엄청나게 고민했는데요. 신부 친구의 추천을 받아서 루모스를 방문한 순간 모든 고민이 끝나게 되었습니다! 가장 유명한 x몬스 부터 브랜x리스, 베x트슬립 등 많은 업체들 돌아댕겼지만 가격도 혹하지 않았고 누웠을때 쾌감도 임팩트 있지는 않았는데요. 

루모스에서 저희가 선택한 '굿드림' 메트리스에 누워보고 모든 고민을 단숨에 해결했습니다. 너무 무르면 다음날 일어날때 몸이 찌뿌둥한 감도 없지않아 있는데 테스트베드에 누워보니 적당한 하드함+감싸주는 편안함이 동시에 공존했었습니다. 추가로 국내침대 대비 아주 넓은 사이즈까지, 서로 잠잘때 깨더라도 상대에게 영향을 덜 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프레임 역시도 원목을 하게되면 약간 노티날 수 있었는데 무드등이 들어와서 세련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멀티탭이 없어서 무드등을 못 키고 사진찍은게 아쉬울 뿐 ㅠㅠ) 

저희 본가도 곧 침대를 바꾸시려하는데 당장 어머니 모시고 가고 싶을 정도로 가격+체감효과가 아주 우수했습니다. 웨딩 준비 10개월 가까이 하면서 루모스에서 침대 사는 것은 누구한테 추천해도 후회가 없고 욕은 안먹겠다 싶을 정도의 퀄리티였습니다.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